서경파파.jpg

​서경파파

부동산투자분석전문가

진짜 개발 지역을 예측하는 전문가!

부동산은 입지에 따른 장기투자가 아니라

도시계획에 따른 단기투자여야 한다는 새로운 투자 이론을 정립했습니다. "강남 되는 강북 부동산은 정해져 있다."의 저자이자 

서집달 카페블로그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저서 :

강남 되는 강북부동산은 정해져있다

“정부의 정책은 절대 창의적이지 않다. 돈 되는 개발계획에는 패턴이 있다”

돈 되는 서울시 도시개발계획 완전 분석
‘서울시생활권계획’을 해설하는 유일한 책!
실전 투자를 위한 [특별 부록: 금액대별 투자 지역 추천] 수록

하락장이든 상승장이든 중요하지 않다
하늘이 두 쪽 나도 오르는 부동산은 ‘이것’이 결정한다!

거래절벽 심화… 작년 11월 전국 주택 매매량 1년 전보다 42.5%↓
(연합뉴스, 2022.01.04.)

'거래절벽'에 아파트값 하락세 전환 지역 늘어… 경기 의정부·하남 첫 하락세
(경향신문, 2022년 01.06)

서울 아파트 시장의 거래량이 줄고, 이를 반영하듯 실거래가 지수 역시 불안하다. 모두가 기다렸다는 듯 하락 조짐이 보인다고 난리다. 그렇다면 하락기에는 부동산 가격이 오르지 않을까? 그렇지 않다. 하락기에도 오르는 부동산은 분명 있다. 부동산 시장의 암흑기가 시작됐던 2008년을 돌아보면, 대다수가 돈을 잃었지만, 소수는 이때 더 큰돈을 벌었다.

개발계획을 분석해 투자하는 방법을 담은 책 [강남 되는 강북 부동산은 정해져 있다]를 출간한 엄재웅 저자는 금융 위기 이전부터 부동산 업계에서 일한 전문가다. 저자는 하락장에서도 투자를 의뢰하는 부자들을 위해 가격이 오르는 부동산을 찾아냈다. 저자의 비결은 ‘정부 정책이 밀어줄 부동산에 투자하면 하늘이 두 쪽 나도 떨어지지 않는다’였다. 하지만 모두가 “정부가 밀어줄 지역을 맞히는 게 가능할까?”라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저자는 자신 있게 “그렇다”라고 대답한다. 저자는 이미 그렇게 성공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서울시가 발행하는 개발계획 ‘서울시생활권계획’ 분석이 그 답이다. 이 문서의 숨은 의미를 읽을 줄 안다면 남들보다 빠르게 경제적 자유를 성취할 것이다.

서경파파.jpg